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천상간남소송 어렵지 않게 하는 법!
    법률상식/가사 2022. 1. 21. 17:00

     

     

    결혼을 하고 행복하기만 한 부부들은 아마 거의 없을 것입니다. 생각보다 많은 부부들이 갈등을 겪으며 그 안에서 해결책을 찾으며 살아가는데요. 그러나 도저히 해결책을 찾을 수 없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배우자의 마음이 다른 이성에게 마음을 주었을 경우에는 쉽게 다시 결혼생활을 유지할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배우자와 외도를 한 상대방에게도 많은 화가 나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자와 외도를 한 상간자에게 응징을 할 수 있는 인천상간남소송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예전에 우리나라는 배우자가 바람을 피웠다면 외도를 한 배우자와 그 상대방에게 형사 처분을 할 수 있었습니다. 바로 간통죄가 있었기 때문인데요. 그러나 지금은 간통죄가 폐지가 되면서 배우자가 외도를 했을 경우 형사적인 처분을 할 수 없게 되었는데요. 그렇다면 외도를 한 배우자와 상간자에게는 어떻게 처벌을 할 수 있을까요? 형사상의 처분을 주는 건 불가능하지만 민사소송을 통해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보통 이혼을 하고 인천상간남소송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지만 이혼을 하지 않더라도 상간자 소송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인천상간남소송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꼭 성립되어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상간자가 상대방이 기혼인 것을 알고 만났어야 합니다. 만일 상간자가 이 사실을 알지 못하였다면 상간자 소송은 힘들어질 수 있기 때문에 이를 확인하시고 소송을 진행하셔야 하며 재판에서 이를 증명하여야 합니다. 혼인 것을 알고 만났다는 것과 배우자와 외도를 했다는 것을 증명해야 합니다.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증거로는 배우자와 상간자가 나눈 카톡이나 숙박업소 결제 내역, 블랙박스 음성 파일 등이 증거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증거들을 수집할 때 꼭 지켜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모든 증거는 합법적으로 수집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간혹 증거를 수집하기 위해 배우자의 핸드폰을 몰래 열어보거나, 흥신소 또는 심부름센터의 사람을 시켜 미행을 하는 등의 행동을 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수집한 증거들은 재판에서 사용하지 못할 가능성이 매우 높으며 설령 사용한다고 하더라도 배우자와 상간자에게 추후 형사 고소를 당할 수도 있으므로 이러한 행동들은 지양해 주시기 바라며 재판에 사용할 증거물들은 인천상간남소송변호사를 통해 합법 여부를 확인하신 후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만일 배우자가 외도를 했다면 당사자 입장에서는 당연히 배우자와 외도를 한 상간자에게 화가 나고 분한 감정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종종 이를 감정적으로 해결을 하려는 분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상간자에게 폭행, 폭언을 하거나, 상간자를 찾아가 헤어지지 않으면 다니는 회사에 유부남을 만났다는 사실을 폭로한다고 협박을 하거나, 인터넷 커뮤니티에 신상을 올리는 등의 감정적인 대응을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행동들도 법적으로 형사처분을 받을 수 있는 행위들이기 때문에 이러한 행동들은 자제하시고 변호사를 통해 이성적으로 일을 해결하시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저희 법무법인 동원에서는 대한민국 변호사 협회에 정식으로 등록되어 있는 이혼 전문 변호사가 전문적인 법률 지식과 풍부한 노하우, 다년간의 승소 경험을 바탕으로 의뢰인의 상황에 맞춘 해결 방법을 제시해 드리고 있으며 의뢰인과의 1:1 상담을 통해 더욱 심도 있고 체계적인 솔루션을 통해 사건을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상간자 소송은 모두 저마다 사정이나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일이 일률적으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철저한 준비와 진행이 필요한 법인데 이를 섣부르게 혼자서 진행하는 것은 많이 어렵기도 하며 중간에 일이 틀어질 우려가 높기 때문에 법률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는 변호사를 통해 조력을 받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저희 동원에서도 인천상간남소송에 관한 상담을 무료로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아래 번호로 연락 주시면 사무장이 아닌 변호사가 직접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법무법인 동원 인천 주사무소 - 032 - 225 - 5301

     

     

    법무법인 동원 서울 분사무소 - 02 - 6671 - 5400

     

     

     

Designed by Tistory.